- batch_003학토재행복가게 견적서 인쇄 및 PDF 저장 방법_page-0001.jpg (168KB)
- batch_003학토재행복가게 견적서 인쇄 및 PDF 저장 방법_page-0002.jpg (139KB)
- batch_003학토재행복가게 견적서 인쇄 및 PDF 저장 방법_page-0003.jpg (149KB)
- batch_003학토재행복가게 견적서 인쇄 및 PDF 저장 방법_page-0004.jpg (60KB)
|
|
네. 가능합니다.
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.
비회원 구매 시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으며,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조회를 할 경우에는 주문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을 확인하실 수 있는 이메일주소와 핸드폰번호를
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하며 주문번호를 따로 메모해 두시길 바랍니다.
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(02-571-3479 내선1번)
|
교환 신청 후 3~5일 내에 상품을 수거하여 물류창고에 반품 입고가 되면 상품을 확인한 후, 교환 상품이 출고됩니다. 상품 수거와 확인, 재 출고 과정으로 인해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리며, 교환 받을 상품에 대한 상세 문의는 1:1 문의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(02-571-3479 내선1번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주문접수 완료 후 물건을 받아보기까지 평균 3~4일 정도 소요됩니다.
오전 11시 이전에 입금완료해주시면 당일 출고됩니다.
상품이 품절된 경우에는 빠른 시일 내에 입고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|
전화 주문은 주문을 받는 중 배송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. 쇼핑몰 구매가 어려우실 경우에는 쇼핑물 [게시판주문] 또는 [이메일(haktojae@happyedumall.com)], [팩스(02-571-3478)]로 주문서*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최대 2일~3일 이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.
주문서에 주문자명, 학교명, 연락처, 견적서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재하여 주문서를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구매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* 주문서는 상단 첨부파일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.
|
무통장입금으로 결제 시 입금자명을 정확하게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 기재해주신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실 경우에는 입금확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. 이미 입금하셨는데, 배송이 시작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02-571-3479 내선1번)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입금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|
[신용카드결제 환불] - 카드 승인 취소로 진행됩니다. - 환불 완료일로부터 약 3~5일 이내 (주말, 공휴일 제외) ※ 이미 결제금액이 포함된 카드대금 청구가 되었다면 해당 카드사에서 익월 환급해 드리거나, 한도 복구가 진행됩니다. [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환불] - 취소/환불 시 요청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. [적립금 환불] - 적립금으로 금일 진행 됩니다.
|
학토재에서 물품을 구매하시고, 학교장터(S2B), 나라장터(G2B)로 전자계약이 가능합니다. 전자계약을 원하실 때에는 1: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(02-571-3479 내선1번)로 연락해 주시면 처리 가능 합니다.
|
네 가능합니다. 학교 예산 구매 시 발행되는 서류는 결제방법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. 1)학교예산구매 - 무통장입금(후불제)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한 기본서류 : 사업자등록증, 통장사본, 견적서, 거래명세서, 영수증, 납품서 추가 요청 시 발행 : 승낙사항, 4대보험 완납증명서 * 필요하신 서류는 장바구니,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출력가능하며,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(02-571-3479 내선1번)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 *세금계산서 신청 방법은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신 후 마이페이지에서 발급신청 또는 고객센터(02-571-3479 내선1번)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2 ) 학교예산 - 카드결제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한 기본서류 : 신용카드 영수증(매출전표), 견적서, 거래명세서, 영수증, 납품서
추가 요청 시 발행 : 승낙사항, 4대보험 완납증명서
|
|